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5-14 09:13:46
기사수정






원주시와 원주지속가능발전협의회는 올해 11번째 맞이하는 기후변화 체험행사를 차 없는 원일로에서 만나요! 놀다보니 더 맑음이라는 주제로 오는 518() 오후 1시부터 5시까지 원일로 일원에서 개최한다.

 

차 보다는 사람을 중심으로 기획한 이번 행사는 원주의 중심인 원일로에서 진행되는 첫 행사로, 기후변화 대응을 위해 가정에서 실천 가능한 시민 참여 프로그램을 비롯해 플래시몹, 명랑운동회, 마술공연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마련돼 있다.

 

특히, 행사 기간 중 자유시장, 재래시장 등 원일로 인근 상가를 이용한 영수증 지참 시 기념품을 증정하는 등 구도심 경기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원주시 관계자는 점점 심각해지는 환경 문제를 시민이 함께 공감하고 체험할 수 있도록 프로그램을 구성했다.”, “시민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아울러 행사 당일 정오부터 오후 6시까지 원일로 지하상가와 강원감영 사이가 통제되는 만큼, 시민들의 이해와 함께 대중교통 및 우회도로 이용을 당부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xn--939at9l2by23bn1c6tg9pej6j.com/news/view.php?idx=1748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블로그배너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