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1-06-17 15:50:44
기사수정




사단법인 강원도자영업자총연합회(이사장 석병진) 홍천군지회의 발대식이 617() 오후 2, 홍천 MG새마을금고 4층 대회의실에서 개최되었다.

 

이날 발대식에는 석병진 사단법인강원도자영업자총연합회 이사장, 허필홍 홍천군수, 공군오 홍천군의회 의장, 신영재 강원도의회 의원 등이 참석했다.

 

초대 지회장으로 임명된 김경호 지회장은 강원도 홍천 출신으로 희망골목상인회장, 홍천군축구협회 이사 등을 역임하였다.

 

김경호 홍천군지회장은 관내 자영업자의 어려움을 극복하고 생존의 위기를 타파하고자 홍천지회가 창립됨을 매우 의미있게 생각하며, 홍천지회가 참여와 나눔의 가치 아래 경제적으로 어렵고 지역사회로부터 소외된 자영업자에게 다양한 경제복지서비스를 지원하고 이들의 이익을 대변하는 단체가 되겠다는 것을 다짐합니다. 홍천지회 출범을 계기로 홍천군 자영업자들이 더욱 연합하고 연대하여 희망을 전하고, 이로 인해 우리의 일상에 행복이 찾아오길 소망합니다.”라며 포부를 밝혔다.

 

또한, 강원도자영업자총연합회(이사장 석병진)는 발대식에 참석한 18개 시·군 지회장과 함께 이 자리에서 강원도의회 및 지역 의회는 강원도 자영업자들의 권리와 생존을 위한 조례를 즉시 제정할 것을 촉구하는 퍼포먼스를 벌였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xn--939at9l2by23bn1c6tg9pej6j.com/news/view.php?idx=2263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블로그배너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