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1-06-30 15:49:24
기사수정



 

사단법인강원도자영업자총연합회(이사장 석병진) 강릉시지회의 발대식이 630() 오후 2, 강릉문화원(다목적홀)에서 개최되었다.

 

이날 발대식에는 석병진 사단법인강원도자영업자총연합회 이사장, 강희문 강릉시의회 의장, 심영섭 강원도의회 의원, 박인균 강원도의회 의원, 이원택 강원도옥외광고협회 회장, 최종봉 강릉시번영회 회장, 박대선 강원중소벤처기업청 영동지소 소장 등이 참석했다.


초대 강릉시지회장으로 임명된 양광구 지회장은 강릉출신으로 현재 강원도옥외광고협회 강릉시지부장, 바르게살기운동 강릉시청년회장, 대한적십자사봉사회 강릉지구협의회 사무부장 등으로 활동하고 있으며, “자영업자·소상공인들의 의견을 유관기관에 적극 전달해 모두 잘 먹고 잘 살 수 있는 강릉시지회를 만들어나가겠다라며 포부를 밝혔다.

 

또한, 사단법인강원도자영업자총연합회(이사장 석병진)는 발대식에 참석한 18개 시·군 지회장과 함께 이 자리에서 강원도의회 및 지역 의회는 강원도 자영업자들의 권리와 생존을 위한 조례를 즉시 제정할 것을 촉구하는 퍼포먼스를 벌였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xn--939at9l2by23bn1c6tg9pej6j.com/news/view.php?idx=2267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블로그배너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