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09-28 11:24:53
기사수정




 

사회초년생들은 사회 경험과 부동산 지식이 일천하여 큰 좌절을 안겨줄 수 있다는 점에서 문제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에 한국공인중개사협회 횡성군지회 (이하 횡성군지회) 석병진 횡성군지회장은 이제 막 집을 구하는 사회초년생을 대상으로 부동산 거래와 관련된 주의사항에 대해 안내하며 불법 부동산중개 행위에 대한 위험성에 대해 홍보하는 캠페인을 이어나갔습니다.

 

싸고 편리한 방을 찾는 데만 몰두해 확인해야 할 중요한 사항들이 있는지도 모르는 경우가 많은 사회초년생에게 가장 중요한 사항으로 부동산 거래는 반드시 공인중개사사무소에서 대표자와 관련 공적장부를 꼼꼼히 확인 후 계약해야 한다는 권고의 메시지를 전달하였습니다.

 

 

이 자리에서 사회초년생 이혜림(커피베이 횡성점 근무)씨는 실생활에 필요한 중요한 사항을 습득할 수 있어 감사하다는 말과 함께, “지인에게도 부동산 거래는 반드시 공인중개사사무소에서 해야 한다는 메시지를 공유하겠다. 아울러 횡성군지회의 공익적 활동이 반드시 성공하리라 믿는다고 하였습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xn--939at9l2by23bn1c6tg9pej6j.com/news/view.php?idx=2483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블로그배너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