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7-09-29 13:07:49
기사수정


▲ `거꾸로 수업의 원조` 미남교수, 신종우 교수님과의 업무협약 체결식


2017년9월27일 강남구 역삼동RBCTV스튜디오에서 신한대학교 보건과학대학 미래융합교육학회 학회장 신종우 교수와 RBCTV 석병진 대표는 4차혁명과교육, 부동산방송에 관하여 전략적업무협약을 체결하였다.


양 기관은 4차혁명이라는 시대적 주제를 가지고 스마트시대에 교육분야에서의 교육방법의 변화를 앞당기고, 부동산산업분야에서의 방송과 질적 성장을 위한 부분에서 상호 협력을 지속할 것을 약속하였다.


미남교수 신종우 교수는 시대는 스마트 시대이지만 아직도 교육현장에서는 주입식교육이 고등교육기관인 대학에서도 지속되고 있는 현실을 안타깝게 생각하고,학습자중심의 교육을 실천하고 있다고 하며 학생들로부터 상당한 반향을 불러일으키고 있으며,미래융합교육학회를 창립하여 창조적인 교육방법을 전국대학교수님들과 협력하여 새로운 붐을 일으키고 있다.


▲ 신종우 교수님


4차혁명의 교육부분에서 리더로서 자리매김하고 있는 신종우 교수는 학생들의 미래와 대한민국 교육의 혁신을 위한 사명감과 열정으로 하루에 4시간씩만 잠자며 새로운 교육컨텐츠의 개발과 연구에 혼신의 노력을 경주하고 있다고 주변 교수님들의 전언으로 확인할 수 있었다.


4차교육혁명, 제조업의 혁명, 3D프린팅의 시대의 추세에 발 맞추어, 미남교수인 신교수는 본인이 재직하고있는 보건과학대학 치기공학과에 사비로 기계까지 다양한 아이디어를 직접 실현해내는 실전형 교육을 학생들에게 보여주어,3D프린팅 융합연구소 소장으로서의 발빠른 적응력과 창의력을 몸소 실현하여 학생들의 응원과 동료 교수들의 칭찬을 넘어 새로운 교육의 리더로서 대한민국 교육방법의 패러다임의 변화에 앞장서고 있다.


4차산업혁명이라는 거대한 물결에서 교육현장의 변화에 앞장서고 있는 신종우 교수와 뉴스타트업 방송 창의적방송, RBCTV는 각각의 분야인 대한민국의 교육과 부동산산업부분에서 시대적 요청을 함께 실천하여 대한민국의 미래발전에 일조하는데 역할을 다하고자 지속적인 협력을 약속하였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xn--939at9l2by23bn1c6tg9pej6j.com/news/view.php?idx=435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블로그배너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